나주시 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 상생푸드 문화복지교육 사업 시작
- 2022.07.26 16:36

□ 나주시 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 상생푸드 문화복지교육 사업 시작
- 색채심리상담사 및 아동요리 지도사 인력양성교육 활동
(재)나주시농업농촌융복합산업진흥재단(나주시 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 추진단은)은 지난 7월 15일(금) 나주시 공익활동지원센터 중회의실에서 수강생을 포함한 총 23명이 참석한 가운데
‘나주시 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 상생푸드 문화복지교육 사업’의 시작을 알렸다.
이번 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 상생푸드 문화복지사업의 목적은 나주시민(여성)을 대상으로 개인 역량 강화를 통해 나주 경제의 지속적 발전에 도움이 되는 인재로 성장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데 있다. 본 사업은 색채심리상담사(20명)과 아동요리지도사(20명)를 양성할 계획이다.
박찬기 나주시 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 추진단장은 “나주시민의 개인역량을 강화하여 지역 내 전문인력 양성을 통해 나주농촌신활력플러스 사업의 성공적인 사업추진을 위한 지역활동가로 역할을 수행을 위해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가져주기”를 당부했다.
교육생 김모양(32)은 ‘나주시에 지원사업으로 평소 관심이 있었던 분야를 배울 수 있는 계기가 되어 너무 감사히 생각한다면서 지역에 도움이 되는 전문가가 되도록 열심히 배우겠다.’ 라는 의지를 밝혔다.
나주시 농촌신활력플러스 사업은 △ 색채심리상담사 및 아동요리지도사를 양성하여 마을사업과 연계 △ 새로운 마을 일자리 창출 △ 지속가능한 지역사회의 건전한 놀이문화 정착에 기여를 하기 위해 추진되고 있다.
(작성일 : 2022. 7. 26.)
- 다음글 : 나주로컬푸드직매장 금나와락 "쪽빛에 스며들다"
- 이전글 : 나주농업진흥재단 공유 냉장고에 사랑을 채우다